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오하영 나이 실물 인스타 시스루의상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0. 25.
반응형

오하영 나이 실물 인스타 시스루의상

오하영 나이

1996년생 26세로 한참 미모의 물이 오르는 나이가 되었네요 데뷔를 한지 정말 오래 되었는데 아직도 어린편이긴 하네요 워낙 어렸을때 데뷔를 해서 그런지 나이가 이렇게 어린줄 몰랐네요

오하영 실물

실물 포스가 엄청나다는 이야기가 많으며 실물이 예쁜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또 외모도 그렇지만 볼륨감 몸매 때문에 더 포스가 좋다고 하네요. 성숙한 외모와는 다르게 그룹내에서는 막내 입니다. 

오하영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ohhayoung_/

인스타그램에서 좀더 성숙미가 있는 사진들이 많네요 그리고 최근에 유튜브에서도 자주 나오면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섹시 컨셉이 정말 잘 어울리며 

나이에 비해서 성숙한 외모로 데뷔했을때 당시에 나이가 14세였다고 합니다. 엄청나게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한거죠 또 멤버나 팬들사이에서는 실물이 가장 예븐 멤버로 통하고 미모 때문에 오프로디테라는 별명을 갖고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