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이하늬 나이 몸매 드라마 원더우먼 드레스 여신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1. 8.
반응형

이하늬 나이 몸매 드라마 원더우먼 드레스 여신

이하늬 나이

현재 나이는 83년생으로 현재 39세 입니다 곧 40세가 다가오고 있는데 정말 대단한 관리네요 보조개가 정말 매력적인 마스크에 건강한 몸매로 

이하늬 몸매

키가 173cm로 확실히 피지컬면으로 좋아요 거기다 볼륨감이 있는 몸매로 매번 드레스를 입을때마다 엄청 화제가 되는데요 그럴만도 하네요 엄청나게 과감한 드레스 의상이네요

이하늬 드라마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던 드라마는 열혈사제와 영화는 극한직업인데요 코믹연기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인것 같네요 그리고 배우로 초기였던 파스타도 참 재밌게 잘 본것 같네요

이하늬 원더우먼

최근에 원더우먼 시청률이 엄청나게 잘 나오고 있어요 열혈사제 느낌이랑 비슷하긴 해서 보진 않았는데 생각보다 드라마 시청률이 많이 나오네요 

개인적으로는 건강한 몸매의 아이콘으로 특히 많은 여자분들이 이하늬 몸매를 부러워 합니다. 확실히 연예인 만큼 관리를 열심히 하지만 타고난 몸매이기도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