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드 앤 크레이지 출연진 방영일 몇부작 알아보기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2. 15.
반응형

배드 앤 크레이지 출연진 방영일 몇부작 알아보기

유능하지만 나쁜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 회복 히어로 드라마 입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출연진은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성지루, 김대곤, 이승헌, 원현준, 이상ㅎ오, 김히어라, 차시원 등이 출연을 합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게 바로 배우 위하준이죠 오징어게임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꾸준하게 작품을 출연을 하면서 필모를 쌓고 있습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방영일은 12. 17일 방영이 시작이 되며 금,토 오후 10:40분 본방송 시간 입니다. 그러고 보니 배드 앤 크레이지 방영일이 이번주 금토였네요 본방 사수를 해야겠네요

배드 앤 크레이지 몇부작 12부작으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일단 출연진 자체가 좋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가 되고 이러한 내용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동욱은 경찰 역할로 나오는데 경찰이 이렇게 멋있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도깨비 이후로 최애 배우가 되었습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사는 스튜디오 드래곤 작품으로 CP 김선태, 제작 김진이, 김성민, 연출 유선동, PD 이세희, 최문희, 극본 김새봄 입니다. 이번에 이동욱, 위하준을 빼면 다른 배우들 같은 경우는 그렇게 드라마 작품이 많지가 않은데 여주인공으로 낙점이 된 한지은 드라마 또한 꽤나 봐서 알고는 있었네요 

 

 

 

 

 

임현주 배우 나이 인스타 연기 백수세끼 출연

임현주 배우 나이 인스타 연기 백수세끼 출연 임현주 배우가 되기 전에 쇼핑몰에서 피팅모델을 했으며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귀여운 외모와 함께 단발이

ssjo.tistory.com

 

 

함은정 나이 드라마 키 열애 사랑의 꽈배기

함은정 나이 드라마 키 열애 사랑의 꽈배기 함은정 나이 88년생으로 현재 34세 입니다. 함은정은 비주얼멤버 중의 한명으로 청순한 외모로 인기감 많았습니다. 순한 인상과 피부도 하얗기 때

ssjo.tistory.com

 

 

이찬원 신곡 나이 소속사 콘서트 예매방법

이찬원 신곡 나이 소속사 콘서트 예매방법 이찬원 신곡 어제 이찬원 신곡이 발매가 되었습니다. 2달만에 신곡으로 물들어올때 노를 젓고 있네요 확실히 최근에 대세로 입증이 된게 최근 불

ssjo.tistory.com

 

 

공승연 정연 나이 드라마 우결 청룡영화제 수상

공승연 정연 나이 드라마 우결 청룡영화제 수상 공승연 정연 자매로 트와이스 정연 입니다. 정말 집안 유전자가 어마무시하네요. 최근 들어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청룡영화제에

ssj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