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설현 실물 몸무게 다이어트 몸매 골지니트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1. 11.
반응형

설현 실물 몸무게 다이어트 몸매 골지니트

설현 실물

실물이 정말 대박이라는 이야기가 많네요 2010년때 정말 최고의 한해를 보냈는데요 한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인기를 얻었고 각종 광고를 휩쓸었던 기억이 있네요 다만 aoa 그룹내 문제가 생기면서 점점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설현 몸무게

167cm에 47kg 완벽한 몸매입니다. 정말 말랐네요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고 나서 진짜 더욱 예뻐졌습니다. 다이어트에 중요성을 느끼게 해주는

설현 다이어트

원래는 살집이 좀 있는 편이고 평소에 먹는걸 좋아해서 데뷔 초기 때는 통통한걸 볼 수가 있었는데요 다이어트를 하고 나서부터 완전하게 떡상했었죠 

최근에는 aoa그룹은 사실상 해체가 된거나 다름이 없으며 설현은 배우로 전향을 해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고 있어요 점점 연기력 또한 더 좋아지고 있으며 앞으로 연기자로 쭉 활동을 할것으로 보이긴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수지급으로 더 잘될줄 알았는데 아쉽긴 하네요

 

 

미주 나이 레전드 청바지핏

미주 나이 레전드 청바지핏 미주 나이 1994년생으로 현재 나이 28세 입니다 이제 러블리즈는 해체가 되어서 개인활동만 할 것으로 보이네요 최근에 유재석이랑 케미가 좋은데 울림엔터에서 계

ssjo.tistory.com

 

 

초아 나이 결혼 탈퇴 이유 알아보기

초아 나이 결혼 탈퇴 이유 알아보기 초아 나이 현재 나이 32세로 비교적 데뷔또한 늦게 했습니다. aoa데뷔를 했으며 팀내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었고 항상 노력하는 아이콘으로 한참지난 후

ssjo.tistory.com

 

 

이하늬 나이 몸매 드라마 원더우먼 드레스 여신

이하늬 나이 몸매 드라마 원더우먼 드레스 여신 이하늬 나이 현재 나이는 83년생으로 현재 39세 입니다 곧 40세가 다가오고 있는데 정말 대단한 관리네요 보조개가 정말 매력적인 마스크에

ssjo.tistory.com

 

 

위클리 지한 나이 드라마 출연

위클리 지한 나이 드라마 출연 위클리 지한 나이 2004년생이에요 무려 현재 나이 18세 입니다. 경기도 안양 출생이라고 하니 뭔가 반갑기도 하네요 어린나이부터 데뷔를 를 하긴 했지만 피지

ssj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