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아이유 집 나이 키 소속사 인스타 정보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2. 22.
반응형

아이유 집 나이 키 소속사 인스타 정보

아이유 집은 에테르노청담 집을 130억에 분양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역시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로 현찰 130억으로 구입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집 내부를 살펴보니 정말 엄청나네요 고급 주택가에 위치한 최고급 빌라로 총 29가구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23년 9월에 완공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이유 대단하네요

아이유 나이 93년생 29세 입니다 가수이자 배우로 2008년에 데뷔를 했으며  2010년에 국민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뛰어난 음색과 고음 그리고 작사, 작곡 능력이 뛰어나고 여전히 콘서트가 항상 매진이 될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가수 활동외에도 예능프로그램, 광고모델, 배우까지 만능이네요

아이유 키 161cm 작은키에 여리여리한 몸매로 얼굴이 정말 작아요 아이유 외모는 점점 더 예뻐지는데요 이제 30대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도 진짜 동안이긴 하네요 최근에 앨범이 나왔는데 그 앨범도 1위를 차지 나오는 곡들마다 차트 줄세우기를 기본으로 하는 정말 실력파 가수인것 같네요 

아이유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로 카카오 엔터 레이블의 소속사 입니다. 아이유가 카카오엔터로 가면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현재 이담 엔터에는 아이유, 신세경이 소속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lwlrma/?hl=ko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 예뻐지는 아이유 개인적으로 솔로 가수들 중에서는 원탑인것 같아요 하는 드라마 마다 다 잘되기도 하고 

 

 

 

 

사랑의 꽈배기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 몇부작 정보

사랑의 꽈배기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 몇부작 정보 사랑의 꽈배기 재방송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kbs2, kbs story, kbs world, kbs드라마 4개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재방

ssjo.tistory.com

 

 

김범 드라마 키 오연서 나이 고스트닥터 출연

김범 드라마 키 오연서 나이 고스트닥터 출연 김범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출연을 합니다. 로스쿨 이후로 1년만에 작품이며, 이번에는 비, 유이, 손나은과 함께 호흡을 맞추네요 최근 드라마

ssjo.tistory.com

 

 

권율 나이 드라마 가족 소속사 전참시 출연

권율 나이 드라마 가족 소속사 전참시 출연 권율 나이 82년생으로 40세 입니다 굉장히 동안 외모이며 선악이 함께 있는 외모로 최근에는 악역도 많이 맡고 있는데 진짜 연기력이 엄청나서 좋

ssj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