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싱어게인2 시청률이 엄청나네요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2. 28.
반응형

싱어게인2 시청률이 엄청나네요

가장 최근에 핫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싱어게인1 무명가수들이 나와 꽤 잘된 편이었거든요 이번에 역시도 시청률이 잘나오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30호 가수가 나온게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것 같아요 

30호 가수는 다들 아시다시피 한동근으로 위대한탄생 우승자 출신이며 여러 히트곡들이 있는 가수인데요 음주운전으로 인해서 자숙을 하다 이번에 싱어게인2에 참가를 했습니다. 역시나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상당히 많은편이며 본인이 그에 관한걸 감내를 하고서라도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싱어게인2 심사위원 유희열, 이선희,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에 이번에 시즌2에서는 윤도현님이 추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밴드팀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락커 윤도현님이 나온건 아주 좋은 선택이 아니었나 싶어요 

확실히 싱어게인2 30호가수는 실력으로 3라운드에 진출을 하긴 했지만 반응은 여전히 싸늘합니다. 그것도 그럴수밖에 없긴 하죠 저도 30호가수의 무대를 봤는데 진짜 잘하긴 하더라구요 원래도 한동근의 노래를 자주 듣기도 하니 고음이 폭팔하는 짜릿하긴 합니다

다시보기는 공식홈페이지 시리즈온, 티빙 등에서 유료로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싱어게인 공식홈페이지

 

 

국민가수 1등 재방송 박창근 김동현 다시보기 알아보기

국민가수 1등 재방송 박창근 김동현 다시보기 알아보기 국민가수 1등 최종적으로 1위를 차지한 박창근 입니다. 단 2% 차이로 박창근이 우승을 차지 했는데요 2위인 김동현이 아쉽게 되었네요

ssj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