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바퀴 달린 집3 출연진 재방송 지창욱 출연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2. 1. 5.
반응형

가장 좋아하는 배우고 힐링 예능 바퀴 달린 집3 출연을 하네요 시즌1부터 봤었는데 막내만 달라지고 현재 시즌3 막내는 배우 공명인데요 멤버들과 함께 게스트들까지 함께 캠핑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 이에요 바퀴 달린 집3 출연진 재방송 지창욱 출연 자세히 알아볼게요

바퀴 달린 집3 출연진

고정출연으로 성동일, 김희원, 공명이 출연을 합니다 이번 게스트는 바로 지창욱이에요 개인적으로 배우중에서 가장 잘생겼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지창욱을 좋아하는 이유가 가장 최근에 도시남녀의 사랑법이라는 드라마를 봤었거든요 카카오 tv에서 하는 김지원과 함께 나오는데 아주 잘생겼더라구요

바퀴 달린 집3 재방송

tvn, tvn drama, tvn show, tvn story 4개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볼 수가 있어요 실시간으로 날짜와 시간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하단에 실시간 확인이 가능한 링크도 함께 남겨두었습니다

 

재방송 실시간 확인하기

바퀴 달린 집3 지창욱

예고편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참 허당미가 있는것 같아서 오히려 더 좋은것 같아요 옛날에 웃어라 동해야 때부터 출연했던 드라마를 많이 보긴 했었는데 정말 점점 더 잘생겨지는 배우네요 

 

 

지금 우리 학교는 공개일 원작 제작사 출연진 정보

또 한번의 기대작이나오는데요 참 넷플릭스는 우리나라에 많은 투자를 하는 것 같네요 아무래도 우리나라 컨텐츠들이 생각보다 해외에서도 반응이 좋기도 하고 한류라는 기본적인 것도 있기

ssjo.tistory.com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보기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보기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은 5개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재방송 날짜를 네이버에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검색을 하면 편성표를 실

ssjo.tistory.com

 

 

싱어게인2 시청률이 엄청나네요

싱어게인2 시청률이 엄청나네요 가장 최근에 핫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싱어게인1 무명가수들이 나와 꽤 잘된 편이었거든요 이번에 역시도 시청률이 잘나오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30호 가수가

ssj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