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리정 몸매 나이 아빠 이상목 요즘 핫한 그녀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2. 1. 18.
반응형

댄서, 안무가, 댄스트레이너 YGX 크루소속 세계적인 댄스팀 JUST JERK 출신으로 아메리카 갓 탤런드 시즌12 참가를 했었습니다. 여러 아이돌의 안무가로 참여하면서 KPOP 팬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전을 하면서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리정 프로필

1998년생 23세 본명 이이정 키 160cm 검정고시 졸업 2021 하반기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했으며 리정은 리더를 맡았습니다. 세미파이널 부분에서 탈락을 했지만 댄스배틀은 전승을 하면서 미션 최다우승을 하는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리정 몸매

리정이 유명해지면서 몸매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볼륨감이 있는 몸매라인과 귀여운 헤어스타일이 리정의 트레이드마크로 비주얼도 좋지만 확실히 댄스 실력이 좋은것 같네요 무엇보다 방송 출연에 입담이 굉장히 좋은 편이에요 

리정 아빠

오은영 박사의 절친으로 리정 아빠가 방송에 출연을 했습니다. 내가 알던 내가 아냐에서 오박사의 유치원 시절 친구로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리정 아빠가 연관검색어에 나오길래 뭔가 했는데 이런 독특한 일이 있네요 

리정 방송

스트릿 우먼파이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페셜, 유 퀴즈 온더 블럭, snl코리아 리부트 시즌1, 집사부일체, 런닝맨, 문명특급, 제시의쇼터뷰, 아는형님, 스트릿 걸스 파이터, 연중 라이브, 해치지 않아, 써클하우스 등 다수의 프로그랭메 출연을 했습니다. 

리정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eejung_lee/

인스타에서 그녀의 매력있는 사진을 볼 수 있는데요 확실히 스우파와 방송에 힘이 대단하긴 하네요 팔로워 수가 엄청나게 많네요 그리고 여러 연예인들과 함께한 사진들도 많네요

 

2022.01.14 - [국내 연예인] - 전소민 나이 드라마 몸매 런닝맨 사랑스러움

 

전소민 나이 드라마 몸매 런닝맨 사랑스러움

고등학교 3학년 때 MBC 단막극 역할을 맡으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로 오랜 무명 생활을 겪고 데뷔 10년차에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추운겨울까지 밤잠

ssjo.tistory.com

2022.01.11 - [국내 연예인] - 박재범 기획사 설립 카카오엔터 투자

 

박재범 기획사 설립 카카오엔터 투자

지난해 말 AOMG와 하이어뮤직 대표직에서 물러난 박재범이 최근에 자신의 기획사 설립을 위한 작업에 돌입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재범의 행보에 카카오엔터가 함께 할것으로 전해져 더욱 관

ssjo.tistory.com

2022.01.13 - [정보] - 이시원 나이 결혼 학력 엉클 출연

 

이시원 나이 결혼 학력 엉클 출연

2009년에 연극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서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서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와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까지 소유한 엘리트로 미생,

ssj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