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시원 나이 결혼 학력 엉클 출연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2. 1. 13.
반응형

2009년에 연극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서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서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와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까지 소유한 엘리트로 미생,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작품에서이름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드라마와 영화 예능, 교양, 라디오까지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어요

이시원 프로필

1987년생 키 166cm 45kg 입니다 드라마 출연작품을 보니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네요 단역부터 조연에 현재는 주연까지 제가 봤던 드라마 중에 여러작품에 나왔었는데 전혀 몰랐었네요 

이시원 결혼

2021년 6월에 같은 서울대 동문과 결혼을 했습니다. 

이시원 학력

서울청담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 서울대학교 대학원 학사석사까지 마쳤습니다. 엄청나게 고학력의 스펙으로 예쁜 외모와 함께 몸매 그리고 학력까지 좋기로 소문이 났습니다.

이시원 몸매

미모의 외모와 함께 볼륨감 몸매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엄청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가 무엇보다 화제가 되는건 예쁜외모도 있지만 볼륨감이 있는 몸매라인과 함께 서울대라는 고학력까지 더해서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부도 잘하는데 예쁘고 몸매까지 좋기 있나?

이시원 드라마

대왕의 꿈, 신의선물, 미생, 닥터프로스트, 달려라장미, 후아유, 미세스캅, 부탁해요 엄마, 애인있어요, 아름다운 당신, 내사위의여자, 뷰티풀 마인드, 추리의 여왕, 블랙, 슈츠, 드라마스테이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너의 노래를 들려줘, 동백꽃 필무렵, 본대로 말하라, 엉클에 출연중에 있습니다. 

2022.01.12 - [국내 연예인] - 김준수 재산 집 방송 나이 대단하다

 

김준수 재산 집 방송 나이 대단하다

전 동방신기 멤버이자 JYJ 멤버로 가수겸 뮤지컬배우 입니다. 2세대 아이돌 중에서 좋은 가창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유의 목소리와 풍부한 감정표현력이 좋습니다. 솔로곡

ssjo.tistory.com

2022.01.11 - [국내 연예인] - 박재범 기획사 설립 카카오엔터 투자

 

박재범 기획사 설립 카카오엔터 투자

지난해 말 AOMG와 하이어뮤직 대표직에서 물러난 박재범이 최근에 자신의 기획사 설립을 위한 작업에 돌입한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재범의 행보에 카카오엔터가 함께 할것으로 전해져 더욱 관

ssjo.tistory.com

2022.01.06 - [국내 연예인] - 손나은 인스타 드라마 고스트닥터 재밌네요

 

손나은 인스타 드라마 고스트닥터 재밌네요

에이핑크에서 비주얼 에이스로 청순하면서 섹시한외모와 뛰어난 몸매라인으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죠. 거기다 우리나라에 아디다스 레깅스를 유행시킨 장본인 입니다 손

ssj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