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해치지않아 스우파 출연진 재방송 방송일 다시보기 정보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2. 1. 25.
반응형

스우파의 주역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스우파 팬들이라면 꼭 빠지지 않고 봐야할 예능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어요 저 역시도 스우파팬으로 굉장히 기대하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에요 해치지않아 스우파 출연진 재방송 다시보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해치지않아 스우파 출연진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 등이 출연을 하네요 각자 많은 방송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광고도 찍고 방송프로그램이 하나 잘되니까 여러 방송에 제대로 나오네요 역시 물들어올때 노를 저어야하니깐요 

해치지않아 스우파 재방송

첫방송 이후로 벌써 재방송 편성표가 나왔습니다. 날짜와 시간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치지않아 스우파 재방송 편성표 확인

해치지않아 스우파 방송일

2022년 1월 27일 목요일 오후 11:10에 첫방송이 시작이 됩니다. 이미 영상은 예고편은 선공개가 되었습니다. 공개된 영상만 보더라도 뭔가 유쾌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해치지않아 스우파 다시보기

아무래도 tvn에서 하기 때문에 티빙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티빙은 유료로 이용권을 통해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멤버쉽 플러스 신규회원은 한달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스우파에 주역들이 다함께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3부작으로 편성이 되었네요 3부작은 조금 아쉽기도 하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