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트싱어 출연진 재방송 다시보기 설특집 전현무 MC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2. 1. 17.
반응형

예측불허 뮤직 추리쇼 감춰진 톱가수를 찾아라 나를 찾아줘 프로그램으로 설 특집으로 2부작으로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히든 싱어와 비슷한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MC로는 전현무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아트싱어 출연진 재방송 다시보기 설특집 정보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할게요

아트싱어 출연진

MC로 전현무가 확정이 되었구요 다른 출연진은 모두 패널로 나올것 같은데 아직 출연진이 확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확정이 된다면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하겠습니다.

아트싱어 재방송

재방송은 MBN 채널에서 재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추후에 재방송 편성표가 나오면 재방송은 그때 확인하셔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아트싱어 방송일

2부작으로 29일, 30일 오후 9시 20분에 본방송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아트싱어 다시보기

다시보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시보기가 가능할것으로 보이네요 2부작 특집으로 진행이 되는 프로그램이라서 재방송은 약간은 복면가왕 비슷한 느낌이 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최근에 음악 프로그램이과 운동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아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나오네요 

설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아트싱어는 분장으로 정체를 감춘 노래 고수 6명 중 단 한명의 톱가수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유튜브채널 아트 싱어를 모티브로 기획이 되었습니다. 뮤지컬 헤드윅, 캣츠, 위키드 , 아리앙투아네트 등에 참여한 채송화 분장 디자이너와 함께 할 예정입니다.

2022.01.05 - [정보] - 바퀴 달린 집3 출연진 재방송 지창욱 출연

 

바퀴 달린 집3 출연진 재방송 지창욱 출연

가장 좋아하는 배우고 힐링 예능 바퀴 달린 집3 출연을 하네요 시즌1부터 봤었는데 막내만 달라지고 현재 시즌3 막내는 배우 공명인데요 멤버들과 함께 게스트들까지 함께 캠핑을 떠나는 여행

ssjo.tistory.com

2021.12.29 - [정보] -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보기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보기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보기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은 5개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재방송 날짜를 네이버에 개는 훌륭하다 재방송 검색을 하면 편성표를 실

ssjo.tistory.com

2021.12.28 - [정보] - 싱어게인2 시청률이 엄청나네요

 

싱어게인2 시청률이 엄청나네요

싱어게인2 시청률이 엄청나네요 가장 최근에 핫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싱어게인1 무명가수들이 나와 꽤 잘된 편이었거든요 이번에 역시도 시청률이 잘나오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30호 가수가

ssjo.tistory.com

 

반응형

댓글